제목 없음

제목 없음

 

 

 

 

 

 

 

- 한국 전통의 고전미가 넘치는 한국 기와의전통의 미를 그대로 살렸습니다.
- 재질이 가벼워 오래된 주택에도 지붕 하중의 걱정 없이 기존 지붕을 헐지 않고 시공할 수 있으며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 지붕 모양의 길이에 맞춰 생산되고 있어 슬레이트 지붕처럼 이음새가 없으며 많은 비가 와도 새거나 녹이 슬지 않습니다.
- 기존 한식기와나 시멘트 기와 보다 저렴한 가격과 주기적인 도색이 필요 없으므로 언제나 새집 같은 느낌을 연출하며
  가계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기존의 슬레이트기와보다 2~3배 긴 수명

슬레이트 및 기와 지붕같이 주기적으로 도색을 하지 않고도 반 영구적인 수명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색상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며 색상이 벗겨지지 않아 언제나 새집 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심플한 디자인
한옥 기와를 반영구적이면서도 견고하게 재현시켜 놓았습니다.

 

기존 지붕재의 단점이나 누수의 원인을 칼라강판 금속기와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우수한 지붕재입니다.

지붕은 건물의 외관과 누수 즉 비나 바람 등으로부터 건물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런 지붕이 비가 샌다면 생활의 불편함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건물의 값어치도 떨어트리는
심각한 악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시멘트 기와, 슬레이트 지붕

기와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멘트 부식에 의해 누수가 시작되며 심하면 서까래까지 썩기도 한다. 이를 방지 하기 위해 3-4마다 페인트 칠을 하거나 우레탄 방수로 지붕 전체를 덮어 보수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은 근본적인 누수 해결책이라 볼 수 없고 또 비용도 많이 드는 단점도 있다. 이런 시멘트 기와집이나 슬레이트 지붕의 고민을 칼라강판 금속기와로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슬라브 옥상

80~90년대 많은 집과 아파트,빌라들이 슬라브 지붕으로 많이 시공을 해왔는데 시멘트가 부식이 되면서 누수가 많이 되기도 하며, 또 잘못된 건축 설계에 의해 누수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잘못 설치된 물받이, 측벽과 만나는 지붕 골, 나쁜 지붕돌출 장의 위치, 물이 흘러 들어갈 수 있는 굴뚝 지나치게 복잡한 지붕 라인들이 잘못 설계된 예이다.

아스팔트 슁글

요즘 대부분의 주택 지붕 마감재로 아스파트 슁글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공도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이국적인 지붕을 만들 수 있어 많이 선호하고 있으나 제대로 된 시공을 하지 않으면 빠르면 5-6년 보통 8-9년 정도 지나게 되면 아스팔트 시트지가 들뜨거나 슁글 사이로 물이 스며들며  슁글이 꺽인 주변에 비가 새기 시작합니다. 한 번 비가 새기 시작하면 정확한 누수 지점을 찾기 어려워 지붕재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일반 가정 주택 지붕

아파트, 빌라 지붕

슬라브 지붕

창고, 축사, 공장 지붕등

그 외 모든 지붕에 시공 가능